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리뷰

제로 Classic Sweat Pants [Grey], 그레이 조거 팬츠 구매 후기 (내돈내산, 착샷)

by 한번시작 2020. 10. 11.
반응형

 

오늘은 제로 그레이 조거 팬츠 구매 후기를 준비했다.

 

재로 조거 팬츠는 무신사에서 약 28,000원에 구매했다.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내가 180만원이나 쓴 쇼핑몰 무신사 소개, 여러 팁

내가 이용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해주고자 한다. 그중 무신사는 내가 가장 많이, 오랫동안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이다. 지금까지 무신사에서 약 180만원 가량을 구매하였다. 아무

1-start.tistory.com

 

그냥 베이식한 그레이 조거 팬츠이다. 구매한 지 1년이 되었다.

여러 번 빨아서 그런지 바지가 조금 해지긴 했다.

그래도 여전히 편하게 입기엔 좋다. 두께감은 봄, 가을용이다.

밑 조거 시보리가 1년이 지나도 탄탄했다.

 

뒷모습은 주머니가 하나 있다.

 

<의상 정보>

상의 - ONA 베이스먼트 냅핑 워싱 스웨트 셔츠

하의 - 제로 Classic Sweat Pants

신발 - 푸마 썬더 스펙트라

 

그레이 팬츠는 상의 매칭에서 웬만해서는 다 잘 어울린다. 기장이 좀 길어서 안쪽으로 롤업을 한번 하고 다닌다.

신발은 컨척 하이를 신거나 위 사진처럼 어글리 슈즈랑 매칭해도 잘 어울린다.

그레이 조거 팬츠를 찾고 있었다면 베이식하게 입기 좋고 이쁜 제로 그레이 팬츠를 추천한다.

 

토피 카고 조거 데님 팬츠 구매 후기 (내돈내산, 착샷 포함)

오늘은 토피 카고 조거 데님 팬츠 구매 후기를 준비했다. 다들 알겠지만, 토피 브랜드는 와이드 청바지로 유명하다. 힙합퍼에서 50% 쿠폰을 사용하고, 마일리지 사용 후 네이버 페이 포인트 4,500��

1-start.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