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코디

메이플스토리 카리아인 세트 풀셋 외형, 가격

by 한번시작 2020. 9. 25.
반응형

 

오늘은 이번 로얄 스타일에서 나오는 카리아인 세트를 구매해 보았다.

카리아인은 엘리트 보스 중 하나이고, 아마 많이 알고 있는 보스 몹일 것이다.

마을에서 우연히 이 코디를 한 캐릭을 봤는데 이뻐보여서 급발진으로 지르게 되었다.

예전부터 느꼈지만 나는 스펙업보단 코디에 돈을 더 많이 쓰는 것 같다.

 

카리아인 후드 - 2100만 메소

카리아인 망토 - 2200만 메소

카리아인 신발 - 1800만 메소

카리아인 슈트 - 3400만 메소

카리아인 장갑 - 1700만 메소

카리아인 스태프 - 2400만 메소

카리아인 메이크업 - 1억 8천만 메소

총 3억 1600만메소이다.

원래 이런 코디템들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비싸지기 때문에 빨리 구매해버렸다.

그래도 메이크업을 제외하고는 비싸지않아서 다행이었다.

 

사실 카리아인 메이크업은 돈이 부족해서 나중에 구매했었다.

그래서 일단 메이크업이 없는 코디의 모습이다.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이상하다. 얼굴만 붕 떠 있는 느낌..

 

카리아인 메이크업까지 착용한 모습이다.

확실히 메이크업이 없을 때는 뭔가 어정쩡했는데 메이크업을 착용하니 카리아인에 가까워졌다.

3억으로 이쁜 풀셋 코디를 맞추기란 사실 힘든데 카리아인 세트는 가능했다.

내가 올린 무자본 돈벌이 콘텐츠를 참고하여 돈을 벌고 모두 이쁜 코디 맞추길 바란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