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코디

[메이플스토리]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 사용하기 (남캐 -> 여캐?)

by 한번시작 2023. 8. 4.
반응형

 

오늘은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을 사용하는 포스팅을 준비했다.

오랜만에 메이플 하면서 캐시샵을 둘러보다가 발견했는데 사용하면 재미있을 것 같았다.

 

캐시샵에서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캐시, 메이플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고 마일리지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판매기간은 2023년 8월 9일까지이니 이제 얼마 안남았다.

 

경매장에서는 약 1억 9천만 메소에 팔리고 있다.

나는 그냥 경매장에서 구매해 주었다.

판매기간이 끝나고 나면 아마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은 헤어를 바꾸는 건데 반대 성별의 헤어로 바꿀수 있다.

예를 들면 남자 캐릭터는 여자 캐릭터 헤어로 바꿀 수 있고,

여자 캐릭터는 남자 캐릭터 헤어로 바꿀 수 있다.

 

남자 캐릭터의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 선택 가능 헤어. (남->여)

 

여자 캐릭터의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 선택 가능 헤어. (여->남)

 

사용을 하면 위에 나온 5가지 헤어 중에서 원하는 헤어를 고를 수 있다.

예전처럼 랜덤으로 뜨는게 아니라 훨씬 좋았다.

나는 신비 헤어로 선택했다.

 

남캐에서 여캐가 되어가는 과정.

 

흠... 진짜 여캐가 되어버렸다.

 

헤어는 마네킹 저장도 가능하다.

 

캐릭터 성별 선택에 대해 아쉬움이 있었던 사람들은

이번 기회에 헤어를 바꾸고 성별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참고로 성별 자체가 아예 바뀌는 것은 아니라서 다른 성별의 장비템은 끼지 못한다.

이걸보고 제로 캐릭터에 쓰면 둘 다 여캐 만들기, 둘 다 남캐 만들기 다 가능할 것 같았다.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 보길 권한다.

체인지 성형쿠폰도 있는데 그와 관련된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메이플스토리]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 사용하기 (남캐 -> 여캐?)

오늘은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해 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다. 저번에 체인지 로얄 헤어 쿠폰 사용하는 글을 올렸는데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메이플스토리] 체인지 로얄

1-start.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