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코디

[메이플스토리]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 사용하기 (남캐 -> 여캐?)

by 한번시작 2023. 8. 5.
반응형

 

 

오늘은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해 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다.

저번에 체인지 로얄 헤어 쿠폰 사용하는 글을 올렸는데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메이플스토리]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 사용하기 (남캐 -> 여캐?)

오늘은 체인지 로얄 헤어쿠폰을 사용하는 포스팅을 준비했다. 오랜만에 메이플 하면서 캐시샵을 둘러보다가 발견했는데 사용하면 재미있을 것 같았다. 캐시샵에서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캐

1-start.tistory.com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은 캐시샵에서 3,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캐시나 메이플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고, 마일리지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헤어쿠폰과 마찬가지로 판매기간은 2023년 8월 9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다.

구매하면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경매장에서는 약 1억 2천만 메소에 판매되고 있다.

나는 경매장에서 구매했다.

 

사용하면 원하는 성형을 하나 골라 얼굴을 바꿀 수 있다.

남자 캐릭터가 쓰면 여자 캐릭터 성형으로 바꿀 수 있고,

여자 캐릭터가 쓰면 남자 캐릭터 성형으로 바꿀 수 있다.

 

남자 캐릭터의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 선택 가능 성형. (남->여)

 

여자 캐릭터의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쿠폰 선택 가능 성형. (여->남)

똑같은 성형이 몇개 있고 다른 성형도 몇개 있다.

 

위의 5가지 중에서 원하는 얼굴로 바꿀 수 있다.

 

나는 메이크업 퀸 성형으로 바꾸어 주었다.

 

메이크업 퀸 성형이 멀리서 볼땐 몰랐는데

이렇게 자세히 보니 차라리 조용한 눈이 더 나았을 거 같긴 하다.

멍눈도 괜찮긴 한데 여캐 성형까지 하니 진짜 여캐로 바뀐 것 같다.

처음이랑 너무 대조되는 느낌이다 ㅋㅋ

마치 캐릭이 2개가 생긴 느낌...

 

바꾼 성형은 마네킹 저장이 가능하다.

 

멍눈이나 루시드 얼굴같이 남자 여자 동일한 성형이라면

헤어만 바꿔줘도 성별이 바로 바뀐 것 같은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성형은 그냥 부수적으로 생각하면 될 듯 하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