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훈장

메이플스토리 음양사 훈장 얻는 방법 (능력치, 외형)

by 한번시작 2020. 10. 29.
반응형

 

오늘은 저번 영안사 훈장에 이어 음양사 훈장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영안사 퀘스트를 클리어해야만 진행이 가능하고 57레벨 이상부터 도전이 가능하다.

 

스켈레톤 사병, 스켈레톤 장교, 쿨리 좀비, 마이너 좀비444마리, 좀비 머쉬맘 44마리를 처치해야 한다.

 

페리온 발굴 위험지역에서 스켈레톤 사병을 잡아주었다.

 

페리온 폐쇄지역에서 스켈레톤 장교를 잡아주었다.

 

엘나스 죽은나무의숲2에서 쿨리좀비를 잡아주었다.

 

엘나스 폐광1에서 마이너 좀비를 잡아주었다. 마이너 좀비는 스타포스 50이 필요하다.

 

슬리피우드 개미굴2에서 좀비 머쉬맘을 잡아주었다. 시간은 좀비 머쉬맘이 제일 오래 걸렸다.

 

좀비 머쉬맘 사냥 은 채널을 변경하고 채팅창을 확인하면

'어디선가 음산한 기운을 풍기는 커다란 버섯이 나타났습니다.'라는 말이 뜨면

맵을 둘러보며 좀비 머쉬맘을 처치하면 시간을 아낄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여 음양사의 훈장을 획득하였다.

 

옵션은 올스텟 1의 훈장이다. 영안사에 비해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쓸만한 가치가 없다.

 

외형은 이러하다. 문양이 조금 봐줄만 하다.

다음은 퇴마사 훈장을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