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훈장

메이플스토리 영안사 훈장 얻는 방법 (능력치, 외형)

by 한번시작 2020. 10. 5.
반응형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훈장 중에서 영안사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이 퀘스트는 영안사 - 음양사 - 퇴마사 - 세인트 엑소시스트 순으로 진행된다.

 

슬리피우드에서 '기억하고 있는 자'에게 찾아간다.

 

영안사 칭호를 도전해 준다. 40레벨 이상부터 도전할 수 있다.

 

퀘스트는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 머미독, 레이스를 각각 444마리를 처치하는 것이다.

칭호 퀘스트는 흔히 q를 눌러 확인하는 퀘스트에 뜨지 않는다. 때문에 ;를 눌러 훈장 창에서 확인해야 한다.

훈장 창을 찾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메이플스토리 버린 훈장 재발급 받는 방법

가끔 훈장을 받고 실수로 버리거나, 필요가 없어서 버렸는데 필요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훈장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일단 키보드 엔터에서

1-start.tistory.com

 

루디브리엄 시간의 길<1>에서 플래툰 크로노스를 잡아주었다.

 

루디브리엄 시간의 길<4>에서 마스터 크로노스를 잡아주었다.

 

페리온 제1군영에서 머미독을 잡아주었다. 여기서 머미독은 붕대를 쓴 몬스터이다.

 

커닝시티 1호선 3구간에서 레이스를 잡아주었다.

 

각 5~7분정도 걸렸다. 그러니 총 20~30분이 소요되었다.

 

퀘스트 클리어는 왼쪽에 전구 모양에서 바로 완료를 할 수 있다.

 

영안사의 훈장을 획득해 준다.

 

MP +33, 방어력 +10의 훈장이다. 옵션은 쓰레기이다.

 

훈장 외형은 이러하다. 그냥저냥.

다음은 음양사 훈장 획득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