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기타

메이플스토리 버린 훈장 재발급 받는 방법

by 한번시작 2020. 10. 1.
반응형

 

가끔 훈장을 받고 실수로 버리거나, 필요가 없어서 버렸는데 필요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훈장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일단 키보드 엔터에서 왼쪽으로 2번째에 있는 ; 를 눌러준다.

나는 기본 설정이 ;에 훈장이 있었다. 혹시라도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단축키 세팅 창에 들어가서

아래부분에서 '훈장'을 찾고 원하는 부분에 넣으면 된다.

 

아무튼 '훈장'을 누르면 가장먼저 자신이 여태까지 모은 훈장들이 나온다.

위에 카테고리에 있는 것들은 후에 훈장 얻는 퀘스트를 할 때 퀘스트 진행도를 볼 수 있어서 후에 많이 사용할 것이다.

훈장을 재발급 받는 방법은 자신이 재발급 받고 싶은 훈장을 눌러주고, 오른쪽 하단에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재발급'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재발급 비용은 첫 1회에는 100메소가 필요하다.

 

2회는 1000메소가 필요하다. 그러니 1회마다 10배씩 늘어나는 셈이다.

 

후에 5회째에는 100만메소가 필요했다. 이후 계속 진행을 해봐서 얼마까지 늘어나는지 확인은 해보지 못했으나, 굳이 허공에 돈 날리는 것은 하고 싶지 않아서 하지 않았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