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 시작 11일만에 카카오 애드핏 승인 성공

by 한번시작 2020. 8. 19.
반응형

 

11일 전 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였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창출 도전기

블로그를 한번 시작해보려고 한다. 네이버 블로그를 할까 티스토리 블로그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왠지 모르게 티스토리가 더 끌려서 이리로 왔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두가지 이다. 첫째.

1-start.tistory.com

이것이 나의 첫 글이다.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을지에 대한 도전을 시작한 것이다.

그렇게 11일 동안 열심히 달려왔다.

요번에 연휴도 껴있어서 승인기간이 좀 길어져서 그렇지

더 일찍 승인받기도 가능했을 듯싶다.

 

8월 11일에 요청하여 계속 심사대기를 기다리다가

 

8월 18일에 승인을 받아낼 수 있었다.

 

 

사실 나는 승인을 받는 조건? 그런 건 잘 모르겠다.

하지만 확실한 건 꾸준함많은 콘텐츠가 필요한 듯하다.

나는 블로그를 시작하고 매일 1개씩 글을 올렸다.

근데 1개를 올린 날은 11일 중 2일뿐이었고,

나머지 9일은 하루에 2~3개의 글을 올렸다.

다른 글을 보면 뭐 글자 수 얘기도 하는데

내가 올린 글들을 보면 글자 수가 많은 글은 손에 꼽을 정도로 얼마 없다.

그러니 그런 절대적인 수치에 혼동하지 말고

그냥 열심히 글을 올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아무런 의미 없는 글은 비추천이다.

나는 이제 애드센스 승인만을 기다리고 있다.

뭔가 느낌이 좋지만은 않지만 승인이 된다면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다.

앞으로는 조금 쉬엄쉬엄...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