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수령 및 입력 방법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한번시작 2020. 10. 30.
반응형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관련 우편과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애드센스 수익이 어느 정도 쌓이기 시작하면 애드센스 화면 상단에 이러한 메시지가 뜬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추후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 우편으로 보내주는 PIN을 입력하여 인증을 하라고 한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와서 왼쪽 카테고리 중 '홈'을 눌러주고,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이러한 팝업이 떠 있을 것이다.

우편으로 PIN 번호를 보내준다고 하고, 2~4주가 소요된다고 한다.

이는 구글 메일을 통해서도 안내가 온다.

 

얼마나 지났을까... 머릿속에서 잊혀 갈 때쯤 구글 애드센스의 이름으로 우편이 하나 도착했다.

9월 21일에 발송했다고 안내가 왔고, 10월 20일에 우편을 받아볼 수 있었다. 거의 1달이 걸린 셈이다.

 

우편 속의 내용은 PIN번호와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나와있다.

입력방법을 요약하자면 이렇다.

애드센스 설정 -> 계정 정보 -> 주소 인증 -> PIN 제출

 

 

근데 나는 이 방법으로 하진 않았다. 그냥 전에 봤던 '홈' 부분에 있는 팝업창에서 해결했다.

여기서 아래 '확인'을 눌러주면

 

PIN번호 입력 칸이 뜨고, 우편 안에 쓰인 PIN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그럼 이렇게 인증이 완료된다.

우편이 그리 빨리 도착하지는 않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길 바란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