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돈벌이 추천/무자본 돈벌이

메이플스토리 무자본을 위한 돈벌이 추천 -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

by 한번시작 2020. 9. 27.
반응형

 

오늘은 무자본을 위한 돈벌이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그 주인공은 바로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이다.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는 찰리 중사와 교환하여 확률적으로

귀 장식 지력 주문서를 얻는 데 사용한다.

이 도박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 바란다.

 

메이플스토리 찰리중사 도박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 귀 장식 지력 주문서)

오늘은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를 이용한 찰리중사 도박을 해 보았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얻고자 하는 것은 귀 장식 지력 주문서 10%이다. 오르비스에서 맨 왼쪽에 있는 포탈을 타고 오르비스

1-start.tistory.com

 

표시한 부분으로 가준다.

그럼 이렇게 귀엽게 생긴 주니어 불독을 만날 수 있다.

스타포스 사냥터이고, 55스타포스가 필요하니 참고 바란다.

그리고 이 장소가 송곳니 돈벌이뿐만 아니라 렙업 사냥터로도 좋아서 그런지

사냥터에 자리가 없어서 겨우겨우 찾았다.

그러니 새벽시간 대에 사냥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무튼 주니어 불독을 잡으면 송곳니동물의 가죽을 얻을 수 있다.

 

8~10분정도 사냥을 해 보았고, 이 정도 얻을 수 있었다.

 

동물의 가죽은 개당 3만 4천메소.

63개를 얻었으니 약 214만 메소를 얻었다.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는 개당 9000메소.

638개를 얻었으니 약 574만 메소를 얻었다.


결론

동물의 가죽과 송곳니의 가격을 합치면 약 788만 메소를 얻은 셈이다.

10분 사냥으로 788만 메소면 나름대로 괜찮은 수익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