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빙그레 캔디바 레몬콜라 맛있을까?

by 한번시작 2020. 9. 25.
반응형

 

캔디바 레몬콜라

캔디바 레몬콜라를 먹어보았다.

레몬콜라라는 것을 모르고 표지만 봤을 때 누가바가 리메이크된 줄 알았다.

그래서 냉동실에 있었지만 계속 안 먹고 있었다. 뭐 아무튼 자세히 보니 레몬콜라였다.

 

이렇게 연출된 예라고 하며 레몬과 콜라가 그려져 있었다.

 

생김새는 이러하다. 솔직히 그렇게 먹음직스럽게 생기지는 않았다.

포장지를 뜯으니 상큼한 레몬향이 주변으로 퍼졌다.

 

한입 먹어보았다. 색을 보면 바로 알겠지만 겉은 콜라맛이고 아랫부분과 속 부분은 레몬맛이다.

 

겉 부분은 초등학교 시절 하굣길에 500원주고 사 먹던 콜라 슬러시 맛이었다.

속 부분은 오리지널 캔디바와는 다르게 약간 샤베트 느낌이었다.

나는 맛있게 먹었다. 레몬을 좋아해서 레몬 샤베트 먹는 느낌으로 금방 다 해치워버렸다.

나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다. 신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오리지널 캔디바는 그것대로 매력이 있고, 레몬콜라 캔디바도 이것대로 매력이 있지만, 굳이 하나를 고르자면 오리지널 캔디바를 고를 것 같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