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결제 방법

by 한번시작 2020. 9. 16.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비자카드가 없어서 카카오페이를 통한 결제를 할 수밖에 없었다.

때문에 오늘은 카카오페이를 통한 아이허브 결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자신의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창으로 넘어온다.

할인 코드는 DKK9682를 입력하여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는 직구이기 때문에 상품비보다 배송비가 더 들었다.

그래도 뭐 한국에선 구매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다.

 

처음 결제하면 이렇게 개인통관번호를 입력하게 되어있다.

개인통관번호발급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해외직구 개인통관번호 발급 / 조회 방법

오늘은 해외직구를 할 때 필요한 개인통관번호를 발급받는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우선 네이버에 '통관번호'라고 치면 가장 처음에 이 링크가 뜰 것이다. 그럼 여기로

1-start.tistory.com

 

여러 결제방법이 있는데 비자카드가 있다면 비자카드로 결제해도 된다.

다만 나와 같이 비자카드가 없는 경우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도 있다.

참고로 카카오페이에 카드 등록이 미리 되어 있어야 한다.

 

 

대충 닉네임 지어주고 계속을 눌러준다.

 

그럼 카카오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된다.

 

그러고 나면 카카오페이 결제정보가 등록되었다고 카톡이 하나 온다.

이 등록이 되면 다음에 아이허브에서 결제할 때는 이 과정을 겪지않고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상품을 하나 더 구매했더니 배송비가 조금 줄어들었다.

아무튼 배송지, 상품들이 맞는지 확인을 했다면 주문하기를 눌러준다.

 

그럼 일회용 인증 코드가 핸드폰 문자로 날아올 텐데, 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그리고 접수하기를 누르면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카톡이 날아오고, 배송이 오기를 기다리면 된다.

배송은 보통 7~14일 사이로 걸리는 듯하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