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웹툰 추천

내가 즐겨보는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 (월~화)

by 한번시작 2020. 9. 10.
반응형

 

오늘은 내가 즐겨보는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을 소개하고자 한다.

월요일~화요일 까지만 소개를 하도록 하겠다.


월요일

인생존망

인생존망

워낙 인기 있는 웹툰이라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을 것이다.

박태준 작가와 전석욱 작가의 만남이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재미있었다.

또한 외모지상주의와 싸움독학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것이 또 재미요소 중에 하나였다.


백수세끼

백수세끼

백수세끼는 음식 그림을 굉장히 맛깔나게 그려서

공복 상태인 나의 배를 더 고프게 한다.

그렇다고 음식에 관한 만화는 아니고

백수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이다.

휴재라고 되어 있는데 다음 주부터 다시 연재가 시작된다.

 


화요일

한림체육관

한림체육관

이 웹툰은 연재를 시작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 16화까지밖에 나오지 않았다.

액션, 학원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미있게 볼 듯한 웹툰이다.


랜덤채팅의 그녀!

랜덤채팅의 그녀

친구의 소개로 이 웹툰을 보게 되었는데 재미있어서 소개한다.

제목에서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상한 내용은 아니다.


바른연애 길잡이

바른연애 길잡이

이 웹툰은 대학생들의 로맨스 웹툰이다.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마다 재미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2~3화 정도 보다가 재미있으면 계속 보면 되고,

재미가 없다면 다른 만화를 찾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더 많은 추천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내가 재미있게 본 완결 웹툰 추천 6개 (네이버 웹툰)

오늘은 내가 재미있게 봤던 네이버 웹툰 중에서 완결된 것들을 몇개 소개하고자 한다. 1. 이제 곧 죽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다. 솔직히 처음에는 썸네일이 맘에 안들어서 �

1-start.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