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웹툰 추천

내가 즐겨보는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 (수~금)

by 한번시작 2020. 10. 1.
반응형

 

오늘은 수요일~금요일에 내가 즐겨보는 네이버 연재 웹툰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수요일

캐슬

캐슬을 무너뜨리기 위한 두 남자의 대장정.

이런 만화를 좋아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았다.

근데 정말 재미있는데 순위는 생각보다 높지 않았다. 어서 빨리 올라가야 할 웹툰이라 생각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

주인공이 혼자 봤던 만화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는 내용의 웹툰이다.

여기저기 재미요소들도 많고, 소재도 신박하고 좋았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튜토리얼 탑에 갇혀 12년 동안 계속 탑만 돌던 고인물이 세상 밖으로 나오는 내용의 웹툰이다.

지금까지는 주인공을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먼치킨물이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된다.


목요일

더복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복싱 만화이다.

완벽한 재능꾼 주인공과 훌륭한 노력꾼들이 등장해서 여러 면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다.


금요일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중간에 약간 뇌절을 조금 하긴 했지만, 요즘 다시 재미있어지고 있다.

전에 올린 인생존망과 후에 올릴 싸움독학까지 연재하고 계신 작가이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