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돈벌이 추천/무자본 돈벌이

메이플스토리 돈 써서 돈 2배로 불리기 <3> 쥬니퍼베리 씨앗

by 한번시작 2020. 8. 27.
반응형

 

오늘은 돈 써서 돈 2배로 불리기 콘텐츠

3탄을 준비했다.

근데 쥬니퍼베리 씨앗? 의문을 가질 수도 있다.

왜냐면 내가 이 콘텐츠를 처음 올렸을 때

히솝 꽃이나 쥬니퍼베리 씨앗은 되도록이면 하지 말라고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단 내가 직접 해 보아야겠다고 생각을 했고,

이번에 내돈 날린다 생각하고 직접 안 좋은 예를 보여주려 했는데

이득을 봐 버렸다;;

일단 한번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5000만 메소를 가지고 시작하였다.

그리고 채집 레벨도 10레벨이라는 점 참고 바란다.

 

더 싼게 있었는데 고민하는 사이 어떤 사람이 집어가 버렸다.

후.... 이번에는 120개를 구매했다.

개당 30만 메소 부근이고

재료 값 전체 다 해서 약 3560만 메소를 지출했다.

 

 

쥬니퍼베리 씨앗 오일은 하나 만드는데

쥬니퍼베리 씨앗 6개가 들어간다.

그러니 총 20개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한번 만들어 보았다.

 

????

다 성공해버렸다....

 

올리자마자 금세 다 팔렸고,

 

돈은 더 많아졌다;;

그래서 일단 정산을 하자면

총 3800만 메소를 벌었다.

그냥 단순히 순수익은 260만 메소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이득을 보긴 했지만 마조람이나 만다린에 비해서는

이득이라 보기 힘든 수준이다.

게다가 오일 만들기를 다 성공해서 그렇지

만약 실패해서 마법의 가루라도 떴으면

가루 1개당 170만 메소의 손해가 발생하게 된다.

그러니 이걸 대량으로 구매해서 오일 만들기를 도전한다?

나는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그냥 다른 것들을 찾아보길 바란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