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돈벌이 추천/무자본 돈벌이

메이플스토리 무자본을 위한 테라버닝 캐릭으로 떼돈 벌기

by 한번시작 2020. 8. 17.
반응형

 

오늘은 테라버닝 캐릭을 키우고 있는 유저들 중 무자본들을 위한

돈벌이 꿀팁을 준비해왔다.

200레벨 달성

테라버닝의 마지막 200레벨을 찍고

소멸의 여로 퀘스트를 마무리 지으면

 

코어젬스톤

코어 젬스톤 20개를 받을 수 있다.

 

경험의 코어젬스톤

그리고 205레벨을 찍으면

코어 젬스톤 20개, 경험의 코어 젬스톤 2개를 받을 수 있다.

본 캐릭을 210을 못 찍었지만, 210레벨을 찍으면

코어 젬스톤 50개, 경험의 코어 젬스톤 3개를 받을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210까지 찍기를 바란다.

 

코인샵 코어젬스톤 상자

그리고 나는 여태까지 모은 코인을 모두 코어 젬스톤 상자를 구매하는 데 사용하였다.

여기에서는 코어 젬스톤 개수가 랜덤으로 나온다.

 

18개를 먹을 수 있었다.

이제 가지고 있는 코어 젬스톤들을 모두 사용해주면 된다.

어차피 교환 불가라 가져다 팔지 못한다.

 

그리고 소멸의 여로에 있는 이 녀석을 찾아준다.

 

분해

그리고 5차 공격 스킬을 제외하고 필요 없는 것들은 다 분해를 해준다.

이제 캐릭을 아예 안 할 것이라면 5차 공격 스킬도 분해해도 좋다.

경험의 코어 젬스톤은 분해가 불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그러고 나서 제작모드를 들어가 준다.

 

그럼 코어 젬스톤 제작이라는 버튼을 눌러준다.

 

분해하여 얻은 V코어 조각 35개로 코어 젬스톤 1개를 제작할 수 있다.

그럼 가지고 있는 것을 그냥 다 제작해준다.

 

코어의 종류의 따라 V코어 조각이 다르므로

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도 있지만

나는 총 33개를 바꿀 수 있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코어 조각으로 바꾼 코어 젬스톤은

교환가능이라는 점이다.

 

그럼 이제 가격 비교 후 팔아주면 되고

나는 약 1억 8천 메소를 벌어들일 수 있었다.

210까지 키운다면 훨씬 많이 벌어들일 수 있다.

 

유의사항은

테라버닝 캐릭을 정말 본캐처럼 앞으로 열심히 키울 것이라면

본 돈벌이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것 대신 자신의 스킬 코어를 강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테라버닝 캐릭을 링크, 유니온 용으로 키운 것이기 때문에

그냥 다 갈아버릴 수 있었던 것이다.

아무튼 테라버닝 캐릭 210까지 찍고 떼돈 벌길 바란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