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공략, 정보/기타

[메이플스토리] 골드애플 30개까면 얼마나 벌 수 있을까? (직접 실험)

by 한번시작 2023. 8. 10.
반응형

오늘은 심심해서 까본 골드애플로 얼마나 벌 수 있을지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다.

4억 메소 집어넣고 과연 얼마를 벌 수 있을까?? 너무 기대된다.

 

메소마켓을 이용하여 4억 메소를 메이플포인트로 바꾸었다.

 

15개 묶음 7,800원 골드애플을 2세트 구매해서 총 30개를 준비했다.

원래 가지고 있던 버프 프리져가 메포로 전환되면서 기존 메포까지 합쳐서 구매했다.

 

흠....................

조져도 단단히 조졌다.

30개를 깠지만 위에 나온 것 말고 나머지는 다 쓰레기들이라 올리지 않았다.

 

뭐 대충 다 팔면 1억 메소 나올 것 같다. ㅋㅋ

4억 메소로 1억 만들기. 기적의 돈삭제를 볼 수 있었다.

골드애플은 여태까지 굉장히 많이 까 보았다.

골드애플에 쓴 메소만 20억 메소는 될 것 같다.

이게 뭔가 나올 것 같으면서도 절대 뭔가 주질 않는다.

그나마 제일 잘 나왔던 게 프리미엄 악세서리 마력 스크롤. 통칭 '프악마'라고 불리는 주문서였다.

그때 6억 메소인가 그랬었다. 근데 이게 떠도 20억 메소 쓰고 10억 메소 번거면 심각한 손해인지라.. ㅋㅋ

골드애플이 괜히 독사과라고 불리는게 아니다.

앞으로 다시 심심해지지 않는 이상 골드애플 깔 일은 없을 것 같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