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돈벌이 추천/무자본 돈벌이

메이플스토리 무자본을 위한 돈벌이 추천 - 바둑판

by 한번시작 2020. 11. 8.
반응형

 

오늘은 무자본 돈벌이 추천을 준비했다. 주인공은 바로 '바둑판'이다.

바둑판은 미니게임인 오목세트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바둑판을 드랍하는 몬스터는 몇몇 있는 것 같은데

내가 알고 있는 3개의 몬스터만 소개하도록 하겠다.

우선 페리온에서 스텀프를 잡으면 바둑판을 얻을 수 있다.

표시한 부분을 보면 바둑판이 떨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위 사진은 운이 좋게도 2개나 떨어져 있었다.

 

5~10분 정도 사냥을 하니 3개를 얻을 수 있었다.

드랍률은 그리 좋지만은 않으니 참고 바란다.

바둑판은 스텀프 말고도 다른 몬스터들을 잡아도 드랍이 된다.

 

장난감 목마를 잡아도 바둑판이 드랍된다.

그래서 직접 10분 정도 사냥을 해 보았지만, 1개도 드랍되지 않았다.

드랍이 되는 것은 본인에 운에 달려 있으니...

 

북치는 토끼를 잡아도 바둑판이 드랍된다.

 

여기서는 5분 정도 사냥을 하니 하나가 드랍되었다.

 

바둑판의 시세는 쌀 때는 100만 메소 이하에 판매되고, 비쌀 때는 200~300만 메소까지도 판매가 된다.

그러니 판매를 하는 입장에서는 비쌀 때에 판매를 하는 것이 더 이득이 되니,

시세를 주기적으로 파악해 주길 바란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