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힙합 노래 추천

수퍼비(SUPERBEE) 노래 추천 6개

by 한번시작 2020. 9. 29.
반응형

 

수퍼비는 내가 좋아하는 래퍼 중에 한 명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랩 스킬이 성장하는 게 눈에 보이고 그 성장이 무서울 정도인 래퍼이다.

새롭고 신박한 플로우들이 매번 나와서 나의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준다.


1) Beverly 1lls

Beverly 1lls · Superbee, myunDo

수퍼비의 강열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던 쇼미5때 면도와 함께 부른 곡이다.

훅도 좋지만 수퍼비 벌스도 매력적이었다.

youtu.be/v3y102Wkt38


2) 수퍼비와 SUPERBEEWHY

수퍼비와 SUPERBEEWHY (Feat. BewhY) (Prod. BewhY)

쇼미5 때의 설욕을 딛고 다시 나온 쇼미7에선 우승후보로 꼽힐만큼 훌륭한 실력으로 성장해 있었다.

특히 비와이와 함께한 수퍼비와는 쇼미7 수퍼비 곡들 중에 가장 좋은 곡이었다.

youtu.be/d3oqjZUmvwQ


3) 5 GAWD

5 Gawd

반복적인 말과 의성어들이 귀에 때려 박히는 곡이었다.

노래방 예약 1순위 곡.

youtu.be/FwNlJwYjNgY

 


4) +82 BARS

+82 BARS

수퍼비 곡들에 훅이 없는 곡들도 몇몇 있다.

훅없이 벌스만 내뱉는데 질리지 않고 오히려 중독성 있는 곡이었다.

youtu.be/V3k5cK4LRaQ


5) Pass the Rhyme

Pass the Rhyme (feat. Changmo, Dok2)

창모와 수퍼비가 서로 건네주고 받고 티키타카식으로 이어나가다가 도끼가 마무리한다.

달팽이관을 자극하는 신박한 플로우들이 인상적이었다.

youtu.be/PjwptpBk9BM


6) Mirror

Mirror (feat. JUSTHIS)

곡을 지키려는 수퍼비와 곡을 뺏으려는 저스디스의 치열한 승부를 보는 듯한 곡이었다.

말이 필요 없는 둘이 조합.

youtu.be/BXbKa0EqW8E


수퍼비 노래는 거의 다 좋다. 소개한 것 말고도 굉장히 많은데 피처링한 곡들도 많아서

그 노래들은 나중에 단체곡 소개할 때 소개하도록 하겠다.

다음은 영앤리치 멤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노래 추천으로 찾아오도록 하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