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네이버 쇼핑라이브 포인트 채우기 꼼수

by 한번시작 2020. 9. 28.
반응형

 

오늘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보며 포인트를 채우는 데 사용하는 꼼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우리의 주 목적은 포인트를 얻는 것이고, 암묵적으로 많은 사람들도 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참고사항

채팅 1회에서 '굿굿' 이런 채팅은 채팅 1회로 인정이 안 되는 듯하다.

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는데 나는 한 번도 된 적이 없었다.

굿굿 말고 '좋네요~', '괜찮네요~', '대박입니다~' 이런 거 써주면 포인트 적립 배너가 떴다.


1. 스마트폰

갤럭시를 사용 중이라면 이 기능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네이버 앱으로 실행한 쇼핑라이브를 '팝업 화면으로 보기'로 실행해준다.

 

그럼 이런 식으로 스마트폰에서 팝업 화면으로 재생이 된다.

 

나는 유튜브를 보면서 적립을 받기 위해 유튜브를 재생하였다.

유튜브를 재생하고, 팝업창을 구석으로 이동시키면 된다.

 

표시한 부분까지 들어간다. 그러니 영상을 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수준이다.

참고로 쇼핑라이브의 소리는 꺼두어도 괜찮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웹서핑을 할 때도 구석에 넣어둘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도 이용 가능한 꼼수이다.

 

이제 시간이 지나고 채팅을 하나 치면 정상적으로 포인트가 지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 PC

아무래도 스마트폰보다는 PC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좋다.

 

가끔 보면 이렇게 같은 시간에 여러 개의 쇼핑라이브가 예정되는 경우가 있다.

 

그럴 때는 그냥 3개의 창을 열어서 다 틀어놓으면 된다.

이래도 모두 다 적립이 된다. 그럼 60분 기준으로 4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나는 더 많은 적립을 위하여 2개의 계정을 돌린다.

같은 브라우저는 2개의 계정을 쓸 수 없기 때문에 크롬으로 하나,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로 하나 사용하여

2개의 계정으로 쇼핑라이브를 재생시켜 놓는다.

네이버는 자신의 명의로 3개까지 아이디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무튼 2번째 계정도 전과 같이 3개의 영상을 틀어놓고 적립을 받는다고 치면

60분을 기준으로 총 9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참고로 자신의 명의 계정끼리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선물하기를 이용하지 못하므로

가족의 계정으로 선물하고 자신의 본 계정으로 선물하면 된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