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사항] 블로그 운영에 관해서

by 한번시작 2023.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번시작입니다.

블로그를 '한번 시작'해보자 해서 무작정 블로그를 시작했고, 이를 통해 돈을 한번 벌어보고 싶었습니다.

그 결과 돈은 벌리긴 했지만 많은 돈은 아니었고 그냥 용돈보다 덜 되는 수준의 돈은 벌렸습니다.

돈이 많이 벌리면 좋겠지만 적게 벌린다고 아쉬움을 느끼진 않았습니다.

제가 여기까지 달려올 수 있었다는 것에 스스로 대견함을 느꼈죠.

 

저는 주로 게임 정보나 공략을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그렇기에 필연적으로 게임을 해야만 합니다.

게임을 하는게 저는 어릴적부터 너무 좋았기 때문에 블로그 활동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블로그 활동을 잠정 중단하려 합니다.

그 이유는 위에서도 말했지만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는 게임을 해야 합니다.

게임을 계속 하면서 "내가 지금 뭘 하고 있지?" 스스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그렇게 제 자신을 돌아보았을 때 저는 하나 이룬 것없이 그저 게임만 하며 블로그를 운영하는 백수나 다름 없었습니다.

물론 현재 대학생입니다만, 곧 졸업을 하는 입장에서 이룬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이 저를 더욱 처량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게임을 그만 접고, 이에 따라 블로그 활동도 접으려고 합니다.

게임에서의 스펙업보다 현실에서의 스펙업을 지금부터 해 나가려 합니다.

 

(잠정 중단이지 완전 중단은 아닙니다.

성공을 하고 시간이 남는다면 그때쯤엔 다시 시작을 할 순 있곘죠...)

 

돈을 벌어보기 위해 호기롭게 시작했던 이 블로그처럼

저의 성공을 위해 '한번 시작'해보려 합니다.

그럼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보잘것 없는 저의 글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한번시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