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월드 챔피언십 10주년 기념 캡슐 받는 방법 (유튜브 라이엇 연동)

by 한번시작 2020. 9. 27.
반응형

 

오늘은 월드 챔피언십 10주년 기념 캡슐 받는 방법에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롤 월드 챔피언십 유튜브 라이브를 보면 표시한 부분처럼 다이아모양의 '리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 업로드된 영상이 아니고 라이브 영상이어야 한다.

 

리워드를 누르면 이런 창이 뜨는데 아래 '연결'을 눌러준다.

 

그리고 라이엇 로그인을 해준다.

 

'인증하기'를 눌러준다.

 

 

그럼 계정이 연결된다. 그리고 마저 LGD vs R7 경기를 보았다.

LGD가 패배한건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었다.

 

아무튼 이제 롤에 들어가면 월드 챔피언십 10주년 기념 캡슐이 와 있을 것이다.

여기에서는 아이콘 또는 감정표현이 나온다. 나는 내심 감정표현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었다.

 

과연...?

아... ㅎㅎ 다 좋은데 아이콘은 좀...

 

아이콘 장착 모습은 이러하다.

아무튼 공짜로 한정 아이콘 혹은 감정표현을 얻을 수 있으니 좋은 듯 하다.

유튜브 실시간 댓글보면 롤 아이디, 비밀번호 쓰고 난리가 났던데, 이 방법은 아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